사회공헌미국 내 49개 주에 1158개 지점을 갖춘 대형 백화점 콜스(Kohl’s)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베라 왕의 보급형 브랜드인 심플리 베라베라왕(Simply Vera Vera Wang)과 파트너십을 맺고 사회공헌 이벤트를 실시하기로 최근 결정했다.

콜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2014년 2월까지 미국 위스콘신의 40개 지점과 온라인을 통해 심플리베라베라왕의 다양한 의류와 액세서리를 5~10달러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콜스의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판매되는 심플리 베라베라왕 제품은 콜스 홈페이지(www.Kohls.com/Cares)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고객의 구매로 창출되는 수익금 전액은 미국 내 유방암 환자들을 위해 쓰인다.

콜스는 오래전부터 유방암 환자들에 관심을 가져왔으며, 이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해왔다. 사회공헌 프로그램 콜스케어스(Kohl’s Cares)를 통해 유방암 환자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해왔다. 2010년부터 콜스는 미국암학회(American Cancer Society)를 비롯해 유방암 기부단체인 수잔 지 코멘(Susan G. Komen)과 파트너십을 맺어오고 있다.

콜스는 미국암학회와 파트너십을 통해 여성들의 유방암 검사를 비롯해 유방암 예방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또 유방암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확산시키고 유방암 치료에 필요한 기부금 마련을 위해 수잔 지 코멘이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마라톤 레이스를 후원하고 있으며, 유방암 환자들에게 치료비를 지원해주고 있다.

콜스는 자사의 콜스케어스를 통해 아동 보건, 아동 교육, 환경 보호 등 활발한 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2000년부터 아동 보건과 아동 교육 이니셔티브를 제정한 콜스는 특정 제품을 고객에게 판매함으로써 2억3000만달러 이상의 기금을 모았다. 현재 콜스는 만화 캐릭터인 스누피 인형을 비롯해 동화책을 5~10달러에 판매하고 있으며, 창출된 수익금 전액을 아동 보건과 아동 교육 지원에 쓰고 있다. 특히 그동안 모은 기금으로 1만9000명 이상의 재능있는 아이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했다.

http://www.csrwire.com/press_releases/36397-Kohl-s-Unveils-New-Simply-Vera-Vera-Wang-Holiday-Collection-Supporting-Women-s-Health

의견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