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Key Point

 – 사회공헌브랜드 ‘중진공感’과 일관된 활동을 보여주고자 함

* 중진공感 : 사회공헌활동에 있어서 중진공, 고객, 국민들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활동을 하자는 의미

 – 2014년 본사의 진주이전을 앞두고 진주 내 사회공헌 활동 모습에 초점을 맞춤

* 중진공感 WITH 진주 : 기관의 핵심가치(WITH)와 진주라는 지역의 특성을 살려 서브 브랜드로 사용

 – 뉴스, 사회공헌활동사진 그리고 자막을 통한 메시지 전달

  1. 내용

 – 2013년 7월 중진공 360명 직원들이 진주에 있는 사회적기업 누리복지센터와 마을기업 다솜농장, 수곡허브줌농장, 대평딸기농장, 류진농장 등을 방문하여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사회공헌의 목적을 기관의 입장보다는 고객의 입장에 맞춰 마치 친구처럼, 진정성있는 활동을 하며 서로 공감해 나가는 모습을 그렸다.

의견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