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출품작은 제일모직이 패션사업 60주년을 맞아 삼청동에 오픈한 CSR 플래그십 스토어 ‘하티스트 하우스’의 홍보영상입니다. 제일모직은 패션 기업의 특성을 살려 제일모직 브랜드의 기증품과 업사이클링 제품, 친환경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한 ‘하티스트’ 매장을 오픈하였으며 이익금 100%가 시각장애 아동들의 예술교육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하티스트 홍보영상 장위안편에서는 매장내의 냉방기기에서 발생한 물과 빗물 등을 정화하여 화단에 재활용하고, 매장 내부의 50% 이상을 재고 집기로 구성하는 등 환경을 생각한 공간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방송인 장위안은 하티스트의 취지에 공감해 재능기부로 영상 제작에 참여하였으며 여러 방면으로 하티스트의 기부문화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제일모직은 쇼핑이 기부가 되는 곳, 하티스트를 통해 나눔이 일상화되는 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앞장서겠습니다.

의견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