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출품작은 제일모직이 패션사업 60주년을 맞아 삼청동에 오픈한 패션 CSR 플래그십 스토어 ‘하티스트 하우스’의 홍보영상입니다. 제일모직은 패션 기업의 특성을 살려 제일모직 브랜드의 기증품과 업사이클링 제품, 친환경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한 ‘하티스트’ 매장을 오픈하였으며 이익금 100%가 시각장애 아동들의 예술교육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하티스트 홍보영상 줄리안 편에서는 자신의 소장품을 하티스트에 기부하면, 그 이익금이 또 다시 기부가 되는 ‘BAG TO SHARE’ 캠페인과 다양한 업사이클링 제품을 소개하며 즐거운 소비가 기부로 이어질 수 있다는 하티스트 기부문화를 전파하고 있습니다. 특히, 방송인 줄리안이 하티스트의 사회공헌과 업사이클링 취지에 공감해 재능기부로 영상 제작에 참여하여 의미를 더했습니다. 제일모직은 쇼핑이 기부가 되는 곳, 하티스트를 통해 나눔이 일상화되는 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앞장서겠습니다.

의견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