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stainable Brands는 글로벌 기업들이 당면한 특정 위기를 어떻게 극복하여 성과를 이루었는지를 아래 5개 기업의 사례를 통해 제시했다. 

  • 치폴레
    : 지속가능성 이니셔티브에 대한 인식과 제품 판매를 증진시키기 위해 컨텐츠 마케팅, 광고, PR을 활용하는 방법
  • Desso
    : 순환 경제 모델을 목표로 요람에서 요람까지(Cradle to Cradle®) 디자인 원칙을 제품 생산 과정에 적용시키는 방법
  • HP 
    : 기업의 지속가능성 이니셔티브 ‘Living Progress’의 일환으로 25만 명 이상의 HP 임직원들을 글로벌 캠페인과 파트너십에 참여하고 성공적인 시행을 이룰 수 있었던 방법
  • Levi’s
    : ‘지속가능성을 위한 디자인’을 제품 개발 과정에 도입시킨 방법
  • Lipton Turkey
    : 사라지는 천연 자원을 보전하기 위해 협력 파트너십을 형성함으로써 환경, 사회적 이점과 비즈니스 성공을 이룰 수 있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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