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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마음 기자] 온라인 사진인화와 토탈 비즈니스 인쇄출력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리디아이에이치(대표 강창석)는 소비자의 권익 증진을 위해 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도입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날 선포식에는 대표이사를 비롯해 각 부서별 팀장 등 임직원 30여 명이 참석했고, 올바른 소비자중심경영 추진을 위해 심후남 이사를 미리디아이에이치의 최고고객책임자(CCO, Chief Customer Officer)로 임명했다.

미리디아이에이치는 소비자중심경영 전담팀을 꾸려 소비자의 불만과 피해를 신속하게 처리하는 것은 물론 제품 개발, 서비스 품질, 시스템 개선 등 기업의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의 개선한다는 계획이다.

소비자중심경영(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 활동을 개선하기 위한 인증 제도로, 한국소비자원의 평가를 거쳐 공정거래위원회의 인증을 받는다.

미리디아이에이치는 이날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 전에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에 대한 경영진의 확고한 의지를 보여 지난 17일, 유한킴벌리의 CCM멘티 기업으로 위닉스, W푸드마켓, 디케이산업과 함께 선정되기도 했다.

강창석 대표이사는 “소비자 만족 부문에서 선도기업이라는 자부심 갖고, 전 임직원이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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