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리는 SK 브로드밴드 김도영 사회공헌팀장과 협력, ’CSR과 OO’이라는 주제로 총 5회에 걸쳐 코스리 시리즈 포럼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제17회 코스리 포럼에서는 사회혁신공간 There의 정상훈 상임이사가 ‘CSR과 파트너십’이라는 주제발표로 이번 시리즈를 마무리할 예정입니다.

정상훈 상임이사는 희망제작소 사회적경제센터장, 함께일하는재단 소셜벤처인큐베이팅센터장 등을 역임하며 소셜벤처, 사회적기업, NPO들이 다양한 섹터의 파트너십을 통해 사회 문제를 해결하고 건강한 사회적경제를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서 왔습니다.

이번 제17회 코스리 포럼에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과 시너지 효과를 위한 파트너십의 핵심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발표 후 1시간 동안 이어지는 ’생각 나눔 시간’은 김도영 팀장이 모더레이터로 참여, 발표 주제에 대해 참석자들이 의견을 주고 받고 연사와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입니다.

코스리 포럼에 참석하시면 ’CSR과 파트너십’ 연구컨텐츠와 SR와이어 10월호 웹매거진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CSR과 관련해 얻고 싶은 정보나 궁금증이 있으시면 행사 시작 30분 전부터 오셔서 코스리 연구원들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친절한 답변과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이 서비스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메일로 연락주세요)

<코스리 회원가입 안내>
코스리 회원이시면 5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코스리 회원가입 바로 가기: https://ko.surveymonkey.com/s/W5XRYPB

문의: 02-799-6752~3
csr.kosri@gmail.com

의견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