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9281019_syz92k3S_EAB1B0ECA080E385A3E384B7오는 28일 ‘기업-환경교육기관·단체-후원모금기관 간 CSR 사례발표회’가 LW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환경교육분야 CSR 사례발표회를 통해 섹터 간 환경교육 CSR 연계를 진행하여 상생발전 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다.

환경부 관계자, 기업 사회공헌 담당자, 환경교육기관 단체 실무자, 후원모금기관 담당자 등 70여명이 참석하는 이번 행사는 실제 환경교육 CSR 사례를 통해 ‘기업 및 환경 교육기관, 단체에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CSR 활동 연계를 추진하는 교량 역할을 할 것’이라고 주최측이 전했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2009년부터 2013년까지 기업의 환경교육분야 CSR 현황과 작년 한해동안 기업-환경교육기관, 단체 간에 진행된 간담회 안건과 토론 내용을 설명한다. 또한 환경부가 환경교육 사업 동향에 대해 발표하고, 기업이 환경교육기관 및 단체와 환경교육 CSR을 진행한 사례를 중심으로 기업에서 추구하는 환경교육기관의 프로그램 유형 혹은 행정사항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기업의 사회공헌활동 분석을 통해 환경교육기관 및 단체와 교류 할 수 있는 접점을 마련할 수 있으며, 기업-환경교육기관․단체-후원모금기관 간 정보공유와 유대관계를 확대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참가 신청은 ‘이름/소속/직함/연락처/이메일’을 적어 ‘eksqlsj@naver.com’로 발송한 뒤, 참석 접수 회신 메일을 받으면 참가 접수가 완료된다.

문의: 환경보전협회 국가환경교육센터 교육기반지원과 심수진
(02-3407-1511)

의견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